미국 보잉 굴지의 기업이 점점 회사 운영 정책 등의 여러가지 실책으로 사회적 비난과 불신이 미국과 세계전역에 부정적인 소문이 나면서 패색이 짙어가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대한민국의 T-50 항공기 제작을 가장 무시하고 자신들의 오랜된 항공사의 자랑ㅇ과 튼튼한 재정과 기술력등으로 기고 만장했던 것이 큰 이유로 나타나고 있다.
현재 미국은 보잉사의 신뢰도가 세게벅으로 추락함으로 오히려 대한민국의 T-50의 새로운 항공기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있으며 이에 또한 중국과 유럽등에 많은 세계인들이 등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오히려 중국이 첨단화 되니 항공 기술 발전과 더불어 안정감 및 장비와 신속한 후속 조치l(After Service } 항공의 패권을 거머주니느 양상이다. 하지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미국 보잉사, 경남 사천시, 경남테크노파크와 3일부터 나흘간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보잉 항공우주산업 포럼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에는 서울 보잉한국기술연구센터(BKETC)를 설립하면서 한국과의 기술개발 협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역시 항공 산업에 뛰어든지 불과 수십년 만에 T-50이라는 항공기를 제작 세계에 선 보임으로 그 안정성과 기술과 장비가 세계인ㄷㄹ들의 주목을 받으며 오히려 항공우주 산업이 대한민국에 빼앗길 위기가 찾아왔다는 불안감이 미 로키드 사 관게자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위 동영상 내용이 미국 보잉사의 실책과 문제점을 여러가지로 지적을 하고 있다. 항공우주 산업에 곤심있는 시청자들이 더 많은 관심을 기지고 눈여겨 살펴 보았으면 한다.
뉴욕시티앤방송 보도국 <저작권자 ⓒ 뉴욕시티앤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MY Business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