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단독/" 하나님의 복음을 미국 뉴욕 부터 라스베가스 하와이 캐나다 호주 등 주요 도시를 진동을 나게 하다!. "

보도국 | 기사입력 2023/05/26 [10:39]

단독/" 하나님의 복음을 미국 뉴욕 부터 라스베가스 하와이 캐나다 호주 등 주요 도시를 진동을 나게 하다!. "

보도국 | 입력 : 2023/05/26 [10:39]

단독/"하나님의 복음으로  미국 뉴욕 부터 라스베가스 하와이 캐나다 호주  등 주요 도시를 진동 나게 하다."

 

♠서울역 노숙자 대상으로 10 여년 선교하던 구하동 목사가 이끄는 전도단- 세계 전도 특집 !

j♠미국 맨하탄 부터 라스베가스 한국 교민이 제일 많이 산다는 LA, 캐나다 까지 12개월 전도 원정  ! 

 

기독교인들이 신,구약 성경을 들고 교회가서 예배를 드리다 보면,  신, 구약 성경에 나타난 영적 각성에 의한 진동 사건이 여러 곳 소개가 된다.

 

제일 먼저 모세시대 인간 나이 80 이 넘은 노인이, 자기 백성, 곧  이스라엘 곧 하나님 백성들이 이집트라는 나라에서 자그마치 430여년 동안 노예로 사는 가운데 하나님의 명령으로 약 사내아이 기준 20대 이상 60여만 명이 시퍼런 홍해바다를 육지같이 건너는 사건이 나온다.

 

배를 타고 건넌 것도 아니고, 그냥 맨 발바닥으로 바다를 육지같이 건너는 사건으로, 이집트 전체에 큰 진동이 발생한다. 이 진동은 한 가정에 20대 이상 한명이라면, 그외에 가족들이 한 가정에 4명식이라고 추산을 한다면, 약 200만명에서 250 만명이라는 엄청난 인파들이 이집트 여기 저기서 노예생활을 하던 식민지 백성들이 오직 모세 하나만 바라보고 홇해 바다를 건너는 그 사건으로 이집트는 나라는 물론 주변 나라들과 홍해 바다 주위에 엄청난 발바닥 소리로 진동이 났다는 이야기 이다.

 

두번째로 모세 시대 다음,  여호수아 선지자 시대에도 여리고라는 "매끄러운 화강암 바위위에 세워진 견고하고 높은 성을 정복하라" 는 하나님 명령으로 이들 모두는 예날 자신들의 조상들이 오직 모세라는 지도자를 따라 갔듯이

 

이번에도 여호수아라는 젊은 지도자만 바라보고, 7~8월 강물이 범람하는 정마철 시대에 요단강 을 뗏목하나 타지 않고, 하나님의 약속의 법궤와 나팔수를 앞 세워 역시 요단강물을 건너고, 결국 유리같이 매끄러운 화강암 바위 꼭대기에 세워져 있던 천연의 요새인 '여리고 성'을 정복하게 되면서 스승 모세때 하나님이 일방적으로 약속하신 가나안 정복을 그 후손들이 차지하게 된다.

 

역시 이 사건으로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이 요단강을 건널 때나, 여리고 성을 정복할 때나,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앞세운 믿음 하나로 자신들을 인도하는 모세와 여호수아를 믿고 그대로 순종한 것이 오늘날 젖과 꿀이 흐르는 땅들을 그 후손들이 엄청 나게 차지 하고 있다. 

 

요즘, 미국이라는 주요 도시가 하나님의 살아계신 전도 말씀으로 들썩 거리고 작고 큰 진동이 미국 여러 곳서 일어나고 있다. 이들은 영어도 서툴고, 미국 시민권자나 영주권자 또는 미국에 거주 한 경험이 거의 없는 순수한 대한민국의 열심있는 교인들이다. 그렇다고 이들은 가진 것도, 좋은 직업이나 재산도 대부분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이들이 순수한 <하나님 생명의 복음> 하나 가슴에 품고, 세계 도전에 먼저 미국부터 캐니다 등 약 12개월동안 죽을 힘을 다해 전도를 하고 오는 6월 27일 한국에 돌아 온다.

 

이들이 맨하탄 LA, 라스베가스 캘리포니아 여러 주를 전도 할때 숙박도 그냥 노숙이고 식사도 각자 알아서 대강 먹고 남은 시간 교대로 있는 힘을 다해 세계복음화에 전력을 투자 했다. 

 

  구하동 목사  © 보도국

결론은 무엇인가?

미국은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15세기에 영국의 청교도 반란으로 조그만 배를 타고 떠난 약 100여명이 첫발을 디뎌 세운 나라가 바로 미국이다. 

 

그 놀라운 희생과 수고로 오늘날 미국이 하나님의 큰 축복과 은혜를 받아 세계 경찰로 세계를 정치 경제 교육 IT 컨텐츠 상업 등으로 지배하고 있는 강국이 됐다.

 

하지만 미국은 현재 복음의 세력이 점점 약해지며, 하나님 제일 주의 의 믿음들이 쇠퇴해 가고 있는 현실이다.

 

다시금 미국이 성령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야 하고 하나님 중심으로, 모든 국가 업무를 진행을 해야 하기에 이번 대한민국 구하동 목사가 이끄는 전도단 일행이 미국 주요도시를 하나님의 생명의 복음으로 진동을 일으켰던 것이다.

 

물론 미국에도 교민들 상대로 하는 크고 작은 교회들리 많다. 하지만, 미국은 전도를 개인적이나 교회 단체 이름으로 하면 우법 사항에 해당이 돼 벌금을 추징 받게 된다. 

 

개인전도는 지인들 중심으로는 하지만, 거리 전도 ? 절대 꿈도 못 꾸는 것이 미국의 현실이다.

그런데 이번 구하동 목사가 이끄는 전도단원들이 세계적인 국제도시인 미국 맨하탄을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뒤짚어 놓았다.

 

대한민국 보수 애국자 전광훈 목사가 있다면,

하나님의 생명 말씀 복음 전도자인 구하동 목사가 있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비록 작지만 세계인들이 깜짝 깜짝 놀라는 일들을 간혼 하고 있다.

 

우리 모두 다시 한번 살아 있는 믿음으로 입으로만 전도가 아닌 조금 더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전도를 해야 하겠다.

------------------------------------------------------------------------------------------ 

 다음은 5대양 6대주 세게전도 vision를 가지고 노심초사 준비하며 기도하는 세계복음 전도단 부탁의 말들이다.

우리가 하나님 나라와 세계 복음 전도를 위해 무엇을 도와야 할까? 각자 기도하며 믿음에 맡기고 한다.

 

♥할렐루야! ■<5대양 6대주/237개국/80억 4천만 세계민께 전달요망>

♥<예수님과 함께: 서울역 광장교회/ 뉴욕 맨해튼 광장교회를 이어 LA광장교회와 전세계 모든 광장마다 교회를 세우며,

■전 세계 모든 SNS를 점령하여 사탄마귀의 진을 파하며 ■복음을 전할 100만 광장Cyber 선교용사를 보내주소서!

■기도와 전달하기에 동참바랍니다.

=

♥<뉴욕 맨해튼광장 세계연합선교교회: 주일연합예배 초청::■뉴욕 무료 숙식보장/인천공항에 뉴욕까지 항공료 60만원/여권만으로 미국 3개월 방문>

■시간: 매주 주일 오후 3시: 

■장소: 뉴욕 맨해튼 메이시스 광장 

♥뉴욕의 미국교회/한인교회/세계 각 국의 교회들이 한 주씩 맨해튼광장에서 찬양/전도/봉사할 팀들을 보내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아멘.

■https://youtu.be/-6hQhgXJAfs

♥구하(한)동/선교목사(장로교:합동정통)

■핸드폰: +82 10-7675-1921

■카톡추가: ghdong1212

 

 

취재/ 박상혁 대기자.ctntv10000@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