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단독 신년 사설/2023년 흑 토끼의 해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이 새해에 바란다.

보도국 | 기사입력 2023/01/17 [17:03]

단독 신년 사설/2023년 흑 토끼의 해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이 새해에 바란다.

보도국 | 입력 : 2023/01/17 [17:03]

 

 

 

 

 

“<미라클시티 월드그룹>2023년 무너진 부동산/건축현장에 -희망의 무지개를 쏜다.

 

서울 중구 황학동 재개발 -새로운 랜드마크로 81층 1동에 68층 4개동으로 도시형 건설 펼친다.

경북 포항시 신축아파트 3천세대를 3월중에 허가를 받아 오는 6월 중 야무지게 조성한다.

20236월 동남아 캄보디아에 99층 훈센국제금융빌딩을 신축, 금년 6월중 훈센총리와 윤석열대표 참석 예정

 

▲ 지난 1월10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약 1천여명의 관계기관, 단체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송진호 총재가 모두 발언 및 새해 계획을 야심차게 설명을 하고 있다.    ©보도국

 

 

2023년 계묘년 풍요로운 <토끼의 새해> 희망의 희망의 7가지 무지개를 쏘아 올린다.

 

새해 2023년이 시작 된지 벌써 18일이 넘었다.

 

새로이 맞이하는 새해 인지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새 희망과 새 꿈을 가지고, 시작하기도 하지만,, 지난 2~3년 코로나 19라는 괴물이 뿌려놓은 덫에 걸려 전 세계가 너무 힘들게 지나가고 있기 때문에, 비록 새해 이지만, 성숙한 대한민국 국민답게 조심스럽게 한 발자국, 한 발자국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올해 계묘년 흑() 토끼는 즉 검은 토끼를 말하는데 검다라는 말은인간의 지혜를 닮은 토끼라는 뜻으로 영리한 토끼이며, 특히 토끼는 임신기간이 1개월로 다산의 상징인데, 심지어는 아기 토끼도 생후 10개월이면 또 임신이 가능하다..

 

그래서 검은 토끼는 지혜롭고 다산(多産)~ 새끼를 많이 낳는 풍요로움을 상징 한다고 한다.

 

나가서 욕심이라면 젊은 층들이 제 2세 출산을 너무 부담을 갖지 말고, 토끼같이 다산(多産), 신생아를 많이 낳아도 부담이 되지 안도록 국가적인 차원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희망을 가져 보면서  토끼같이 영리하고 다산(多産)의 풍성한 축복이 가득한 새해를 맞아, 새로운 꿈과 소망을 가득 안고 시작하는 애국경제 단체가 있어 뉴욕시티앤방송과 전국기지협회 에서  신년 사설로  동시에 취재 보도한다.

 

▲ 주최측이 새로이 위촉장을 받는 대상자들에게 위촉장과 위촉패를 주고 받는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 대한민국 사이버 국회 발대식을 개최 하다.

지난 110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는 축하객 약 1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총재)>이 제공하는 신년하례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미리클시티 월드그룹(대표/ 송진호 총재)이 신년하례회를 개최하는 자리에서 또한 대한민국 () 사이버국회 발대식을 겸하면서, 주요 인사들과 임직 자들을 동시에 세우기도 했고, 캄보디아 주요 부처 급 인사들이 10여명 참석해 크게 눈길을 끌었고,

 

현장에서 캄보디아 99층 훈센국제금융빌딩 건설에 대한 MOU이행확인서를 작성, 한국과 캄보디아 양국 당사자들이 사인 교환까지 가져 든든한 신뢰를 구축했고

 

오는 1월27일 서울 강남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 에서 캄보디아 상무장관 및 관계자 일원 70여명이 단체로 방문. 대한민국 미라클시티월드그룹 (대표/송진호)과 공사를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 한다.

  

새해 국민들이 여야 국회의원들에게 거는 기대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국민적 눈높이에서 이데올로기 발목잡기 흑탕 싸움보다는 상호간 협치 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국민에게 보여주기 원하며, 어찌하던지 정치인들이 국민들의 받은 고통과 어려움의 눈물을 닦아주며, 국가경제를 발전 시켜 국민 모두가 행복하고 잘 살기를 원하고 있다.

 

대한민국은 얼마든지 가능성성을 가진 나라이다. 근간 트로트 열풍이 전국을 기쁨과 재미의 박수를 치게 한다. 

이 트로트 열풍이 곧 세계시장에 엄청난 회오리 바람을 일으키리라 연령을 초월하여 국민들은 충분한 기대감을 갖는다.

마찬 가지로 국내 부동산 건설경기가 바닥을 치고 있지만. 이번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을 통해 국내 중구 황학동 미래타운 건설과 경북 포항 공사, 그리고 캄보디아와 라오스 베트남에 이르기 까지 받은 수주를 진행과 마무리를 잘 한다면 대한민국 침체된  부동산 경기에 큰 시너지를 나타내리라 기대한다.

 

하지만 새해가 됐음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앞도, 뒤도,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무너진 정치 현장을 더 이상 묵과 하지만 않겠다며 <미라클시티 월드그룹(대표/송진호 총재> 의 전폭 지지로 <국민 정치 마중물 채널을 만들어 애국보수 우파들 등 1천여 명을 조성태 공동의장의  인프라를 최대한 동원시켜 불과  삼일만에 모여 전국적인 조직을 갖춘 사이버 국회 발대식을 준비하면서, 행 자 부 휘하로 전국적인 애국우파의 마중물인 조직을 갖췄다.

 

  ♠미라클시티월드그룹과 함께할 새해 주역들이 강단에 포진하고 있다.© 보도국


사이버 국회의 임무는 무엇보다< 여야의 정치 현장을 국민이 정보를 나누는 마중물의 역활을 톡톡히 사용할 예정이다. 

그리하려면 매의 눈을 가지고, 첫째로 잠자는 국회를 깨우며두 번째 설마 안일 무사고 주의로 일관하는 타락한 국회의원들을 깜짝 놀라도록 깨우며, 세번째로 국민적 눈높이의 국정을 쇄신하는 새로운 정치판을 조성하겠다는 사명의 주먹을 거머진다.

 

분명히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공화국이다라고 대한민국 헌법 11조는 강조하고, 12조는 모든 주권은 국민에게로부터 나온다고 정해져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 헌법 101조엔 국민은 행복할 권리가 있다고 서술하며, 102조는 국가는 국민이 행복하도록 보장해 줘야 한다며 국민 행복권을 강조하고 있다.

 

이제 사이버국회 국민 여론 조직 집합체가 여당과 야당의  무너진 정치판을 바로 일으켜 세우고, 국민 행복권을 찾아와야 한다.   누가 하겠는가? 광화문 태극기 부대 힘으로는 조직력이 없고, 전문지식이 부족하며, 무엇보다 경제문제로 더 이상 나설 수가 없는 상황이다.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대표 (송진호 총재) 사이버국회 발전기금으로 1억 원 기증-

이번에 새로이 출범한 미라클 시티 월드그룹(대표/송진호 총재)에서 1억 원을 사이버국회 조직에 과감히 투자하고 전국적으로 1천여 명 국민 여야 여론의 집합체인 마중물을 만들어 국정을 순조롭게 개선하고 추진하는 한편, 국내외적 여론 수렴기관 마중물 의 의 역활을 감당 한다. 

 

 뭐니 해도 Money’즉 수익을 창출하는 전국 부동산과 건축경기를 심도 있게 준비한 새해 여러 가지 Project(프로젝트)가 정말 국민에게 희망을 주어 행복추구권을 찾아와야 한다.

 

그렇다면 새해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이 하고자 하는 계획은 첫째로는 국내 중구 황학 동 서울랜드마크로 81층 1동 68층 A B C D동으로 무려 4조 4천억원 공사를 진행한다.

물론 잠실 롯데백화점 빌딩 보다는 조금 낮지만, 그래도 81층의 고층빌딩을 A동68층B동 68층 C동 68층이 대한민국 수도 한가운데 세워 새로운 신 개념의 재래시장 마케트를 조성, 이제는 지역 시장문화를 뛰어넘은 신도시 메트로 마케트를 세계인들은 물론 전국 상인협회 멤버들이 깜작 놀라게 하는 도시형 메트로 조감도가 이미 나왔다.

 

두 번째로 미라클시티 월드그룹(대표/ 송진호 총재)는 경남 포항에 또한 올 6월부터 3 천세대의 아파트를 신축, 지층 81층 1개동  지상68층 4개동  지하 13층 으로 총 사업비 4조4천410억원 을 준비,  고 페달을 밟고 있으며,

 

세 번째로 캄보디아 에 99층 훈센국제빌딩을 동남아 중심인 캄보디아 전체가 동남아 허브도시로 탈바꿈하는 새로운 Project(프로잭트) 로 비니지스 Hub(허브) 중심 국가로 한국 (주)미라클시티월드그룹에서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

 

2023년 미라클시티월드그룹(송진호 총재)이 위 세 가지 부동산 건축 붐을 일으켜 성공을 한다면, 그동안 수년 동안 무너진 대한민국 건축 부동산 시장이 요동을 칠 것이며 서울 황학동, 미라클 전통시장이 4천4백억원 조성되고, 포항시에 3천세대 신축아파트 상가 건물과

동남아 허브도시 캄보디아가 조성되며
, 이번 윤석열대통령이 아랍에미리트 곧 UAE와 맺은 건출 수주 370만불 한화 약 40조원을 얹고, 폴란드 가 국내 방산무기 한화로 21조원을 구매하면서 세계인들의 눈이 대한민국을 향하고 있는 이때  대한민국은 세계경제 강국으로 다시 부상할 수 있다.

 

위 세 곳 공사를 <미라클시티월드그룹(대표/ 송진호 총재)이 메가폰을 잡고 한국에 무너진 부동산가 건축 경기를 되살려,

코로나 19의 높은 장벽을 뛰어넘는 국민들이 과연 선진국 대한민국으로 세계 경제대국으로 부상하기를 간절히 염원을 하고 있다.

 

■ 새해 평범한 풀뿌리 국민의 희망은
무엇보다도 정치 안정, 경제 안정, 나가 국가 안보 안정, 이다.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 대표/ 송진호 총재)지난 년도에 세워진 미라클 건설 사업단 종합건축회사로 그동안 국내외 회사에서 부지런하고 성실한 건설 사업단으로  꽤 알려진 건축 설비 종합 회사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마침 이번 윤석열 대통령이 사우디아라비아에 한국 돈 40조원의 엄청 난 건설 계약을 성공리에 맺고, 귀국하는 것처럼

 

우리 미라클시티 월드 그룹이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모든 건설 사업에 캄보디아는 물론 라오스 태양광 건설 현장 공사로 여러 가지 문화거리가 선진국 형으로 조성이 되면서 도시와 농촌 전기 에너지 상황이 크게 바뀔 예정이다. 

 

여기에 아랍에미리트 즉 UAE, 그동안 코로나 19 상처로 실패한 사업장 대표들 가슴에 잔잔한 회오리바람이 불게 하는 대 역사가 일어나길 간절하게 소원해 본다.

 

취재 / 박상혁 대기자 ctntv9858@gmail.com정리 자료 제공/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상임 고문  조성태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포토뉴스
와글 와글/ "한국축구 또 놀라게 하겠다" 자신감 넘치는 FIFA 랭킹 101 위 태국축구
이전
1/1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