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복음으로 사는 교회 성탄주일 동영상 - 가고 싶은 교회로 남아

종교국 | 기사입력 2020/12/21 [20:15]

뉴저지 복음으로 사는 교회 성탄주일 동영상 - 가고 싶은 교회로 남아

종교국 | 입력 : 2020/12/21 [20:15]

미국 뉴저지 복음으로 사는교회 -코로나19 극한 상황 잘 견뎌 <가고싶은 교회로 남아>

▶오직 성경 중심 지역선교 중심 구제 와 봉사 앞장 서-교회 존재감 키웠다 

 

  ©뉴저지 복음으로 사는교회 전경 

복음으로 사는 교회 목표 

▶ “복음능력 의지, 주님 제자의 삶 충실”

▶ 훈련받는 제자, 사역하고 선교하는 제자 등 5가지 핵심가치 모토

 

■교회 연혁
독립교회인 복음으로사는교회(Living Gospel Community Church·담임 김세중목사)는 김세중목사 가족 5명(3명아이)과 청년 커플 등 7명이 2012년 2월 뉴저지 포트리에서 첫 예배를 갖고 시작됐다. 6월 비영리종교단체 등록을 마쳤다. 개척 설립 시에 손인식목사, 유진소목사, 허봉기목사, 이종식목사, 권성수목사, 노진산목사 등 많은 목회자들이 도움을 주었다.

■교회 비전
복음으로사는교회(201-281-6086)의 금년 표어는 “네가 선 곳은 거룩한 땅이라”이다. 김세중목사는 “복음으로사는교회는 우리의 삶의 존재목적을 분명히 하는 교회다. 이 땅을 변화시키는 것은 오직 복음의 능력밖에 없다. 그 복음의 능력을 의지하여 오늘도 나를 제자로 부르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여, 보냄을 받은 자로서 ‘가서 제자 삼는 주님의 제자’의 삶을 사는 것”이라며 “우리 교회의 목표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생명의 공동체가 되는 것에 있다. 이를 구체화시키기 위한 CDM 비전이 있다. 그것은 Community(공동체), Discipleship Training(훈련), Missions(선교)”라고 말한다.

■5가지 핵심가치
복음으로사는교회는 5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다. 첫째, 참된 예배자인 제자가 되자. 둘째, 훈련받는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자. 셋째, Next Generation을 키우는 제자가 되자. 넷째, 사역하고 선교하는 제자가 되자. 다섯째, 끊임없이 갱신하는 제자가 되자 등이다.

한국TV EVENT ---->



■오픈여름성경학교
복음으로사는교회는 지난 8월19일부터 21일까지 뉴욕 업스테이트 타코닉 수양관에서 한인학생과 학부형들을 대상으로 오픈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했다.

■김세중목사는
김용환(66·약사·대구거주)집사와 채정효집사의 2남1녀 중 차남으로 대구에서 태어난 김세중<38>목사는 계명대신학과(B.A.), 총신대학교신대원(M.Div.), Trinity Evangelical신학대학원(M.A.수학), Gordon-Conwell신학교(Th.M.)를 졸업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대구동노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았다. 2002년 12월 유학차 도미했다. 시카고주사랑교회(협력목사), 뉴저지제일한인교회(부목사), 뉴욕 베이사이드장로교회(부목사)에서 사역했다.

좋아하는 성경은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마28:18-20)이며 찬송은 “우리가 지금은 나그데 되어도 화려한 천국에~”(270장)이다.

가족으로 부인 유중숙(대만에서 초·중·고졸·한양대·연세대대학원교육학과졸)사모와의 사이에 딸 지안(5학년)과 지선(1학년), 아들 선빈(3)을 두고 있다. 장인이 유환준(대만선교20년·대륙선교)목사며 부인의 오빠들이 유신일(고신대·연변과기대부총장)교수, 유신욱(대만선교)목사다. 교회주소:2043 Marguerite St., Fort Lee, NJ 07024. <김명욱객원논설위원> <기사제보-미주 한국일보>

 

뉴저지 교민들의 선망하는교회를 뉴욕 시티앤방송이 탐방 취재 후 기획 보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프리미엄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